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 [스카이 스포츠] 우나이 에메리는 아스날에 선수를 추가할것을 요구하며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날짜 19-07-22 16:18 조회1회

본문

[스카이 스포츠] 우나이 에메리는 아스날에 선수를 추가할것을 요구하며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있다.


우나이 에메리는 올여름 4명을 추가 영입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아스날은 3년 연속으로 챔피언스리그 출전 자격을 얻지 못한 지난시즌 결말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18살 윙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만을 영입했다.


그러나 스카이 스포츠 뉴스에서 생테티엔의 10대 수비수인 윌리엄 살리바와 계약을 체결하고 레알마드리의 감독 지네딘 지단의 다니 세바요스의 임대 계약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였다.


아스날은 또한 셀틱의 왼쪽 풀백 키어런 티어니에게 25m를 제안했고 크리스탈 팰리스의 윌프레드 자하에게 40m 제안을 거절당했지만 8월8일 마감일까지 침착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최고의 솔루션을 선택하기 위해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일부 플레이어들은 매우 비싸고 우리는 선수들을 영입할 가능성을높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0/11767510/unai-emery-to-be-patient-as-he-bids-to-add-players-to-arsenal-squad